반응형

삼척 쏠비치에서 내년에 결혼예정이에요.

삼척 쏠비치는 패키지 또는 연계된 업체가 없어서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맘카페랑 웨딩카페에서 제일 평이 좋고 많은 추천을 받았던 카니메이크업에 방문했어요.

출처 : 네이버 지도 거리뷰

동해에 위치한 카니메이크업은 라온재라는 한복집을 함께 운영하고있어요.

(바로 옆 미용실은 동생분이 하신데요.)

주차는 매장 앞에 가능해요.

저는 전화로 한달 전 예약 후 방문했어요.

이날은 드레스 투어가 예정된 날이에요.

드레스 투어하기 전 메이크업을 하고 오면 본식날 분위기를 파악하기 좋다는 이야기가있어서 

동해에 방문한김에 혼주메이크업으로 생각해두었던 카니메이크업에서 미리 메이크업을 받아봤어요. 

예약하면서 머리가 짧은데 로우번 또는 미들번을 하고싶다는 의견을 드렸고

가채가 있으니 머리가 너무 짧으면 가채사용하면된다고 하셨어요.

당일에 9시까지 예약이었는데 조금 늦었는데 원장님 손이 엄청빠르세요.

강릉에 11시까지 가야해서 마음이 급했어요. 메이크업받으면서 사진을 못찍었는데 헤어 시작할쯤 두장찍었어요ㅋㅋㅋ

1인샵이어서 많은 인원을 한번에 할 수 없다고 하셨는데 그만큼 세심하게 봐주실 수 있는 부분이 장점이에요.

특히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가채 추가금 없음, 속눈썹 추가금 없음, 얼리스타트요금 없음!!!!!

심지어 메이크업 결과도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서 셀카도 엄청 많이 찍었어요.

최근 퍼스널컬러 진단하면서 가을뮤트톤이라고해서 일부러 메이크업 시작 전에 말씀드렸는데

볼터치를 생각보다 밝은 핑크를 사용하셔서 걱정 많이 했거든요. 

근데 왠걸 저 가을뮤트 아닐수도있겠다 싶을정도로 잘어울리는 색으로 찰떡같이 메이크업해주셨어요.

무엇보다도 헤어 시작하면서 미들번과 로우번 중에 고민하다가 

개인적으로는 목이 짧은 것 같아서 미들과 로우 중에 고민이라고 말씀드렸더니

미들과 로우 중간으로 길이 맞춰주시고 가시번도 예쁘게 해주셨어요.

가채를 사용해서 헤어 해주셨는데 이날 드투갔던 3곳 모두 가채라고 생각지도 못하셨다고 하실만큼 자연스럽게 해주셨어요.

9시부터 메이크업 받고 11시부터 드레스투어 시작해서 오후 6시까지 드레스 입으러 돌아다녔는데도 무너지지 않고

저녁먹을때까지도 지워지지 않아서 너무 신기했어요

눈썹색깔도 머리색이랑 맞춰서 신경써주시고 속눈썹도 촘촘하게 붙여주셔서 진짜 너무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혼주메이크업은 카니메이크업에서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