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디어 혼주 양장 계약했습니다.

다른 매장과 고민 많이 했는데 결국 케이드레스에서 계약했습니다.

케이드레스 다이앤 대여

 

저렴한 대여비

 

케이드레스 오브 백색지에서 혼주 양장을 계약하기 전 구입과 대여 중 엄청 고민을 많이했는데요.

케이드레스 오브 백색지는 2벌이상 계약 시 10%할인이 적용되어서 구입금액보다 저렴했고 당일 계약 시 피팅비가 차감되어 그리 비싸다고 느껴지지 않았어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우아함 강조

 

아무래도 신랑측은 푸른색 계열을 입다보니 난감한 경우들이 생기기 마련이에요.

뒤꽂이를 만들때에도 푸른색 자개를 선택하면서 걱정 했었거든요.

다행히도 케이드레스 다이앤 드레스는 쨍한 푸른색이 아니라 은은한 파스텔톤의 살짝 회색빛이 느껴지는 색감이에요.

(무엇보다 다행인 부분은 저희 시어머니께서 푸른색이 엄청 잘 어울리셨어요!)

실크 재질의 원단이 우아함을 돋보이게하고 깔끔하게 떨어지는 카라와 소매덕분에 단아함이 강조되는 것 같아요.

 

다양한 소품 제공

 

드레스 대여 시 기본으로 클러치, 헤어코사지, 헤어밴드, 진주 이어링 등이 제공되요.

기본 대여 구성품이 다양해서 선택권이 많다는게 좋았어요.

헤어코사지와 헤어밴드를 같이해도되고 둘 중 하나만 해도 된다고 하네요.

친정어머니와 방문했을 때는 헤어코사지나 클러치를 보여주지 않으셔서 아쉬웠는데 시어머니와 방문 시 클러지와 헤어 코사지를 볼 수 있었어요.

(친정 어머니는 피팅이 모두 끝난 후 기본 구성품을 알게되어 기회가 없었어요.)

헤어 코사지와 클러치만으로도 분위기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는 느낌이었어요.

저희는 상견례 선물로 혼주 뒤꽂이를 이미 만들었는데 헤어 코사지가 드레스와 찰떡이라 어쩌지 고민되더라구요.

일단 메이크업샵에 다 가져가서 보여드리려구요. 

클러치는 핸드폰을 넣어봤는데 딱 맞게 들어가고 축의금도 두둑히 들어 갈 것 같아요.

손잡이가 반지모양처럼 생겨서 손가락에 끼고 있으면 왕반지를 한 듯 고급져보이더라구요.

신부측 실물도 보고싶다고 부탁드렸는데 DP된 제품이 없어서 불가하다고 했어요.

색감은 드레스와 비슷한지 여쭤보니 신랑측 클러치도 드레스색깔과 100%일치하지 않듯이 신부측 클러치도 드레스 색깔과 100%일치하지 않다고 설명해주셨어요.

은은한 분홍빛이라 드레스와 잘 어울리니 걱정말라고 안심시켜주셨어요.

아! 그리고 친정어머니 피팅 사진과 함께 보니 친정어머니는 리본 천벨트+비즈벨트로 피팅하셨는데

시어머니께서는 비즈벨트만 착용하셔서 궁금하더라구요.

어머니께 사진을 보여드리고 오늘 피팅에서 깜빡하신건지...뭐가 맞는건지 고민을 하다가

케이드레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가 생각나서 바로 문의드렸어요.

답장 속도가 엄청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주셨어요.

리본 천벨트 또는 비즈 벨트 중 선택하는건데 친정어머니 피팅 시 두가지 느낌을 파악하시도록 동시에 피팅해주신 것 같다고 하셨어요.

친정어머니와 시어머니 두분 모두 비즈 벨트를 마음에 들어사셔서 비즈벨트로 챙겨주시도록 말씀드렸어요.

허리 위쪽에 위치한 비즈벨트 덕분에 배에서 시선이 분산되고,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어머니께서 신발도 마음에 드신다고하셨어요. 저도 구두가 정말 예뻐서 탐나더라구요.

구두는 대여비 별도에요.

 

드레스는 결혼식 전날 픽업도 가능하고 택배 수령, 반납도 가능해요.

저희는 강원도에서 결혼하기때문에 택배 픽업을 선택했어요.

택배비도 별도인데 저희는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ㅎㅎ

옷 피팅하시느라고 양가부모님께서 너무 고생많으셨는데 드디어 계약을 하고 나니 속이 시원하네요.

본식도 예쁘게 잘 치루기를 기대하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