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끔씩 양주 근처로 나들이를 가곤 하는데 그때마다 가는 맛집이 있어요!

바로 감동까스 양주옥정점입니다!!

먹어보면 왜 상호명이 감동까스인지 단박에 알 수 있어요!

 

 

 

감동까스 양주옥정점은 옥정신도시에 있어요.

폴리프라자3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못 찾을 때는 1층의 빽다방을 찾아보세요!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밤에 가면 간판의 네온이 은은히 비춰서 금방 찾으실 거예요!

 

 

 

매장은 전체적으로 하얀색과 대리석으로 인테리어 되어서 깔끔한 이미지예요.

그리고 사장님이 인형 뽑기를 좋아하는지 인형이 엄청 많았어요.

로고와 간판이 너무 이뻤어요.

 

 

 

 

창밖을 볼 수 있는 바형태의 테이블이 있고 4인석 테이블이 5개 정도 있었어요.

밥을 먹는 중에도 계속 배달주문음이 들리더라고요.

배달손님도 많은 것 같았어요. 저도 코로나19 이후 매장에서 먹는 것보다 배달주문하는 게 더 편해지긴 한 것 같아요 ㅎ

 

 

 

메뉴는 돈가스뿐만 아니라 떡볶이, 덮밥 등 다양해요!

저는 방문할 때마다 거의 돈가스 위주로 먹었어요.

오늘 포스팅도 방문할 때마다 먹었던 음식들을 모아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냉우동이에요. 냉우동 육수는 가쓰오부시?? 육수를 낸 듯 시원하지만 비린내도 없고 맛있었어요.

사실 미식가는 아니라서 맛을 잘 모르지만 제 개인적인 입맛에는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육수에 살얼음이 있어서 시원한 것도 있지만 국물 그 자체에서 느껴지는 시원함도 있었어요.

 

 

 

냉모밀이에요.

요즘 저희 동내만 그런지 몰라도 초밥을 주문하면서 냉모밀을 주문하고 싶어도 냉모밀을 하는 곳이 많이 없어서 먹기가 힘들더라고요. 냉모밀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마침 감동까스에는 냉모밀이 있어서 넘나 감동..

 

 

돈가스를 주문하고 살짝 모자랄 것 같다면 냉우동이나 냉모밀도 추가로 주문해 보세요.

돈가스가 튀긴 음식이다 보니 먹다 보면 물릴 때가 있는데 면과 육수로 입을 헹궈주면 다시 먹을 준비가 시작됩니다.

 

 

돈가스는 단품도 좋지만 정식으로 주문하면 모닝빵+스프+냉모밀이 세트로 나옵니다.

돈가스는 경양식으로 밥과 샐러드, 김치, 단무지도 함께 나옵니다.

냉모밀을 따로 드시고 싶으시면 단품과 냉모밀 주문도 추천하지만 저는 가성비를 따지자면 정식을 추천합니다.

 

 

근데 저는 갈 때마다 느낀 거지만 양이 너무나 푸짐해서 정식만 먹어도 배가 부르더라고요.

수프는 달콤 고소해서 계속해서 추가하고 싶은 맛이에요ㅠㅠ

고구마까스는 고구마의 달콤함과 돈까쓰의 바삭함이 잘 어우러졌어요.

 

 

치즈돈까스도 치즈가 듬뿍 들어가서 치즈의 맛도 충분히 느낄 수 있고 돈까스의 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어요.

샐러드의 들깨 드레싱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돈까스먹다가 살짝 느끼해질 때 먹으면 궁합이 잘 맞았어요.

 

 

또 다른 돈까스 정식이에요.

아! 감동까스의 세심함에 놀랐는데요. 수저를 바로 놓아주지 않고 수저통에 담아서 주시는 부분이었어요.

매장에서 아무리 깔끔히 닦는다 해도 손님 입장에서는 수저를 테이블에 바로 놓기는 조금 찝찝한 부분이 있잖아요.

감동까스의 세심함에 한번 더 놀랐습니다.

 

그리고 돈까스 소스는 2가지 버전이 있는데요. 매운소스와 달콤소스가 있습니다.

매운소스는 매워봐야 얼마나 맵겠나 싶었는데 먹다보니 오 진짜 매콤하네! 매콤해서 당기네! 하는 맛이었어요.

매워서 못 먹을 정도는 아니고 적당히 매콤했어요.

저는 매운 걸 좋아해서 매콤소스가 잘 맞더라고요.

 

 

 

튀김도 바삭하고 고기도 적당히 잘 익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추가로 레인보우 돈까스가 있는데 사진을 너무 못 찍어서 못 올렸어요ㅠㅠ

레인보우치즈로 만든 치즈돈가스예요! 정말 이쁘게 생겼는데 맛도 있어요. 저의 최애메뉴예요.

양주에 나들이 간다면 꼭 들려보세요!! 맛집 장담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