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난 이제 지쳤어요...(땡뻘..)

찾아보다 지쳤어요..(땡뻘..)

 

휴..

 

본식스냅을 아직도 예약하지 못해서 발만 동동 구르며

삼척 쏠비치 본식스냅으로 검색하기를 몇만번..(오바하자면)

 

마음에 들었던 곳은 이미 마감,

가성비라는 곳은 예약하는 과정에서 마감,

2번 무산되어 살짝 의욕을 잃고 멘붕상태였는데

마지막으로 한번 더 찾아보자. 정말 마음에 드는 곳이 나올거야! 하고 폭풍 검색!!

 

그리고...

드디어!!!

드디어 마음에 쏙 드는 곳을 찾았다.

 

인스타그램에서 삼척 #쏠비치본식스냅으로 검색했는데 바로 보였던 사진 한장!

 

4컷 사진에서 마음을 뺏겨버렸다.

실내 사진은 보지도 않았는데 이미 마음이 흔들렸다.

정신 바짝차리고 작가님 인스타그램을 정독하기 시작했다.

 

출처 : 하루그라피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을 정독하다보니 어두운 홀에서도 선명하게 잘 찍는다는 느낌이 들었다.

이젠 블로그를 찾아서 들어가보고 후기를 폭풍 검색했다.

 

https://blog.naver.com/haru_graphy

 

하루그라피 : 네이버 블로그

특별한 하루의 기록, 정성다해 담아드립니다.

blog.naver.com

 

스냅작가로 활동하시다가 2022년 본식스냅으로 시작하셔서인지 후기가 많지는 않았다.

그러나 나는 집념의 집착녀

 

 

 

 

엄청 꼼꼼하게 정리하지 못했지만 그래도 대충이란 없는ㅋㅋ

 

후기를 찾고 찾아서 읽어보았는데 모든 후기에 한결같은 단어! '열정'

열정적이라는 작가님의 후기 답게 블로그의 소개글도 굵고 강하게 다가왔다.

 

 


하루그라피에서 계약한 이유!

 

* 1인 대표작가 시스템

저번 본식 스냅 예약후기에서도 언급했지만

1회성 알바 작가는 선호하지 않는편이다.

작가님께서 대표로 계시면서 사진작업을 하시니 믿음이 갔다.

 

*진정한 열정맨, 사전답사

본식스냅을 찾아보면서 사전답사를 다녀왔다는 작가님을 찾긴 어려웠다.

쏠비치에서 본식스냅 경험이 있는 작가님을 찾고 있던 이유이기도했다.

삼척 쏠비치는 어도운 홀인데다 핀조명 하나만 비추고 있어서

작가로써 사진찍기 여간 까다로운곳이라고 한다.

그래서 더욱 실력있고 경험있는 작가님을 찾고 있었는데 사전답사라니...!

진정한 열정맨...!

 

*본식 전 사전미팅

사전미팅을 진행하는 작가님은 처음이었다.

정리한 표에서는 9군데의 본식스냅업체를 알아본 것으로 보이겠지만

표에서 제외한 곳을 정리하면 대략 15곳 이상을 알아봤다.

그 많은 업체 중에서 사전미팅을 진행하는 업체는 하루그라피가 처음이었다.

 

*빠른 피드백

답장이 정말 빠르다.

진짜 놀랄정도로 빠르다.

특히 준비할 것 많고 알아볼 것 많은 이상황에 답장이 하루뒤에 온다면

여간 답답한 상황이 아닐 수 없다.

빠른 피드백이 계약을 결정하게 된 이유이기도 했다.

 


하루그라피를 선택한 이유를 보면 작가님의 블로그 글과 똑같다고 느끼겠지만

작가님이 어느부분을 자부하는지 정확히 파악하고 계시다는 느낌이 들었다.

내가 하루그라피를 선택한 이유 모두 작가님이 추구하는 방향과 일치했다.

 


예약방법

http://pf.kakao.com/_lRsyb/chat

 

하루그라피

소중하고 아름다운 날, 정성다해 담아드리겠습니다. *주말은 촬영으로 인해 답장이 늦을 수 있습니다.

pf.kakao.com

 

카카오톡에서 하루그라피를 추가하고 메세지 발송!

 

카톡 발송하고 칼답을 주셨다!

내기준 칼답.

본식스냅이 아니라도 어디 예약하려면

답장까지 많은 시간 기다려야했기에...

몇가지 궁금한 사항 정리해서 여쭤보고 바로 계약을 진행했다.

이제 더이상 미룰 수 없다.

모든 대화가 첨부되지 않았지만 다소 민감한 부분도 질의드렸는데

정말 말씀을 기분좋게 잘해주셔서 부담없이 여쭤볼 수 있었다.

 

예약 페이지의 링크 통해서 예식날짜와 이메일 등 작성하고

계약금 20만원 입금하면 예약 끝!

 

 

 


본식 스냅 견적

 

 

금액은 하루그라피 블로그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지방은 출장비가 붙는데

개인적으로 출장비 포함 120만원 내에서 해결하고 싶었다.

나름 계획한 금액내에서 해결되었다.

 


계약서 작성

 

하루그라피 후기를 보며 가장 큰 메리트로 다가온 부분!

바로 계약서이다.

본식스냅 예약하면서도 계약서를 보내준다는 업체는 하루그라피가 처음이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계약금 입금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메일로 계약서를 보내주셨다.

진짜로 본식스냅 계약 완료....

 



 

페이백 이벤트!

 

1. 계약후기 (인스타/블로그 등 택1) 1만원

2. 촬영후기 (인스타) 1만원

3. 촬영후기 (블로그) 3만원

4. 초상권 포트폴리오 동의 5만원

 

최대 10만원까지 페이백 가능하다.

짝궁 이벤트도 좋지만 사실 결혼 준비하면서 신경쓸것도 많은데

짝꿍까지 신경쓰긴 무리라고 생각했다.

최대 10만원 할인이라니 내가 짝꿍 10명 모으는 것 보다 할인 받이 받을듯..

 


어쨋든!!!!

 

큰 산 하나를 넘은 기분이다.

 

결혼 후에 촬영후기도 지금 같은 설렘으로 찾아오길 기대해본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