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웨딩링 투어 다녀왔습니다.

급히 계획하고 후다닥 다녀오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웨딩링 투어를 간다면 예약 필수라는 점!! 이번에 크게 배웠습니다.

출처 : 까치이야기

6군데정도 방문할 계획으로 제일 처음 방문한 곳은 예약마감으로 상담불가..!

상담불가 소식을 듣고 급히 찾아보니 대부분 예약 방문이더라구요..!!

(네이버 방문 예약 후 상담 시 할인 행사도 있으니 겸사겸사 ! 예약방문 추천입니다.)

G1다이아몬드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1층에 위치해있어요.

에스컬레이터에서 내리면 위치안내도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G1다이아몬드 매장 입구에요.

저는.... 예약없이 무작정 찾아갔기 때문에...

들어갈지말지 한참 고민하면서 서성이고 있었는데 마침 부장님과 눈이 마주쳤어요.

G1다이아몬드는 다이렉트결혼준비 종로인증업체라고 하네요.

다이렉트 결혼준비 카페에 가입되어 있어서인지 왠지모르게 반가웠어요.

여튼! 쭈뼛쭈뼛 들어가서

"저희.. 예약은 안했는데 상담 가능할까요?"하고 여쭤보니

부장님께서 예약 확인 후 안내해주신다고하셔서 쇼파에 앉아서 기다렸어요.

마침 예약이 비어있어서 상담이 가능했어요.

원하는 취향의 반지를 원없이 껴본 것 같은데

비슷한 디자인이지만 다른 느낌도 계속 보여주세요.

정말 부담없이 껴봤어요.

사실 뒷타임에 예약해둔곳이 있어서 반지를 엄청 빨리 봤거든요.

마음에 들면 보류했다가 뒷타임 보고 다시 오려고 반지를 엄청 빨리봤는데

한가지 디자인의 반지에 꽃혀버린거에요. 다른걸 계속 보여주셨는데 이 반지만 계속 고집하기 시작했어요.

상담해주시던 부장님께서도 계속 반지 보여주시다가 이반지에 마음을 단단히 뺏긴 것 같다며ㅋㅋㅋ

그럼에도 G1다이아몬드가 3번째 매장이었고 너무 성급히 결정하는 것 같아서 고민하고 있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네이버 예약 후 방문하면 귀걸이+목걸이 세트를 주신데요.

만약 귀걸이+목걸이 세트가 필요없다 싶으면 그만큼 가격에서 빼주신데요!!!!

위의 사진은 G1다이아몬드 케이스인데 구버전이래요.

요즘은 청록색의 가죽(?) 케이스래요. 예전 나무 케이스가 엔티크하고 예뻐보이긴하는데 장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 되었데요. 그래도 나무 케이스의 갬성 못잃어.....

저는 예랑이가 연애할때, 프로포즈할때 선물로 목걸이를 줘서 목걸이는 이미 충분하다고 생각했어요.

👩🏻 " 나 목걸이 충분해!"

하고 하자 G1다이아몬드 상담 부장님께서

🧑🏻 "신부님! 목걸이는 많아도 이런자리에서는 없다고 하셔요!.." (속닥)

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ㅋㅋㅋㅋㅋ필요하다고 해야하는뎁 정말로 목걸이가 충분하다고 느꼈어요.

그래서 결국 목걸이랑 귀걸이는 가격에서 제외했어요.

계약을 마음먹고 진행하면서 반지 호수를 친절하게 재주셨어요.

반지를 자주 사는편도 아니고 잘 몰라서 정신이 하나도 없었는데 반지 호수도 꼼꼼히 체크해주시고

할인받는 금액과 할인받는 방법 등 엄청 친절히 소개해주셨어요.

G1다이아몬드의 매력포인트!!!

계약하게 되면 혼주 귀찌와 브로찌를 1개씩 양가 부모님께 선물드릴 수 있도록 서비스로 주세요.

처음에 웨딩박람회에서 상담받았던 곳(청담)도 계약 시 혼주님 브로찌와 귀찌를 서비스로 주신다고 했었는데 그 곳 이후로 혼주 선물 서비스가 포함된 매장은 G1다이아몬드가 처음이었어요.

서비스라고해서 절대 촌스럽거나 대충만든 것 같지 않았어요.

오히려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귀찌와 브로찌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서 멋스러워 보였어요.

웨딩반지 한두푼하지 않는데 서비스 하나도 없으면 조금 아쉽잖아요.

근데 혼주 부모님께 선물할 수 있도록 귀찌와 브로찌가 서비스라는점에서 매리트가 컸어요.

계약해야겠다고 마음 먹은 부분 중 하나!

그리고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후기 작성에 따라서 최소 10,000원~ 최대 90,000원까지 할인 이벤트가 있어요!


그리고!!

추천인 이벤트!!

소개받으신분이 커플링이상 계약하시면

소개받은분께서는 소정의 사은품 또는 2만원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소개한 사람은 3만원 증정!

추천인 코드 : 김나리8515

*추천인 코드를 통해 계약하신분께서는 댓글부탁드립니다*


계약을 마치면 계약서를 작성해주세요.

다이아몬드 등급, 컬러 등 자세히 적어주시고 안내해주세요.

계약서 덕분에 신뢰도가 또 상승했어요!!

G1다이아몬드 덕분에 알차고 재밌는 웨딩링 투어 했습니다 !

종로에 웨딩링 투어 가신다면 강추합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