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제 웨딩스냅이 얼마남지않았어요.

최대 고민은 예랑이의 정장 컬러와 저의 헤어, 드레스 컬러...!!

아직도 나한테 무슨색 립스틱이 어울리는지모르겠고 퍼스널컬러를 진단해보면 좋겠다싶어서 찾아보다가

합정에 위치한 컬러아카이브를 예약했어요.

합정역 3, 4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네이버 예약으로 토요일로 예약했고 방문일 전날 주소랑 위치를 문자로 보내주세요.

지도로 찍고가면 찾기 쉬워요! 

크게 3단계로 나눠지는 것 같아요 ㅎㅎ

처음은 간단한 이론교육을 진행하고

두번째로 퍼스널컬러진단이 이어져요.

정확한 진달위해 흰 천을 두르는데 예랑이 모습이 애기같더라구요 ㅋㅋㅋ귀욥ㅋㅋㅋㅋㅋㅋㅋ

예랑이 베스트컬러는 왼쪽, 워스트는 오른쪽이에요.

저부터 진행했는데 제껄 볼때도 잘모르겠더니 예랑이꺼 볼떄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저는 다 잘어울려보이던데...핳ㅎㅎㅎㅎㅎㅎ

어쩃든 예랑이는 가을뮤트톤!

베스트가 왼쪽 워스트가 오른쪽이에요.

전 아직도 잘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다 잘어울려보이는뎅....

근데 개인적으로 왼쪽의 색을 좋아하긴해요.

저도 가을뮤트톤

각자 어울리는 헤어컬러도 봐주세요.

저는 지금 굉장히 검은색으로 염색한상태인데 저한테는 검정이 워스트래요.

얼굴근처에 검정이 있는게 안어울린데요.

조만간에 염색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

\

마지막단계는 파우치진단을 해주세요.

저는 화장을 잘 못하는편이라 화장품도 많지않고 있는것도 상태가 영 별로여서 좀 민망하더라구요.

결론은 가지고있는 립스틱이 모두 워스트 컬러라는ㅋㅋㅋㅋㅋㅋ

가을뮤트톤에 어울리는 화장품을 추천해주셨어요.

한번도 발라본적없는 말린장미색ㅎㅎㅎ

블러셔도 평소에 잘 안하는데 이참에 하나 사야겠어요ㅎㅎ


어울리는 악세서리도 추천해주세요.

저희는 이미 웨딩링을 맞춘상태라 아쉬웠어요. 더 일찍올껄 ㅠㅠ

다행히 서로에게 어울리는 색으로 골랐다고 하셨어요 ㅎㅎ

양복도 이미 구입해서 보여드렸는데 다행히 어울린다고해주셨어요

어울리는 시계 디자인도 봐주세요.

시계가 갤럭시 워치 하나뿐이라 걱정이 없긴한데 다음에 시계를 산다면 참고해야겠어요.

확실히 색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더라구요.

어울리는 귀걸이도 추천해주세요

귀걸이도 많지 않은편인데 저한테는 알이 작고 반짝이지 않는 귀걸이가 어울린데요.

다행이 전부 작은 귀걸이만 있어요ㅎㅎㅎㅎ

덕분에 웨딩스냅에서 착용할 귀걸이 걱정도 줄었어요.

개인적으로는 너무 유익하고 재미있던 시간이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