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태안 캠핑드림 캠핑장으로 캠핑을 다녀왔어요.


2023.11.27 - [제제리야] - 5성급 캠핑장이라는 소문이 진짜였다!!!! 태안 캠핑드림 캠핑장(1탄)

 

5성급 캠핑장이라는 소문이 진짜였다!!!! 태안 캠핑드림 캠핑장

8월달에 거의 매주 캠핑을 가다가 10월에 일본여행 계획하고 9월은 일부러 캠핑을 가지 않았어요. 여행가기전에 돈도 덜 쓸겸 집에좀 있으려구요. 일본다녀와서 10월에 단풍캠좀 가볼까 했는데

magpiee.tistory.com

2023.11.28 - [제제리야] - 터틀돔 세번째 개봉기!! 터틀돔 그라운드시트 처음 써본날!

 

터틀돔 세번째 개봉기!! 터틀돔 그라운드시트 처음 써본날!

태안 캠핑드림으로 캠핑을 다녀왔어요. 뷰맛집 5성급 캠핑장이라는 별명답게 너무 아름다운 뷰와 깨끗한 시설에 감동받고 왔습니다. 재방문의사100% 캠핑장!!! 2023.11.27 - [제제리야] - 5성급 캠핑

magpiee.tistory.com


 

캠빌 터틀돔은 겨울에 처음 사용하는건데 어떨지 궁금하기도하면서 걱정되기도하고!

하지만 걱정이 무색하게 너무나 잘 다녀왔습니다.

 

 

이번 캠핑에서는 파세코 캠프25s를 구입해서 가져왔습니다!!!

등유난로를 활용해서 이것저것 해먹을 수 있던데 저도 천천히 해보고싶어요.

일단 처음으로는 고구마를 구워먹어보려구요.

고구마는 저희 부모님이 농사지으신건데 엄청 크고 굵어요. 그리고 엄청달고 맛있어요.

호일에 싸서 3개 올려줬어요. 고구마가 커서 3개도 겨우 들어가더라구요.

저녁먹을때까지 몇시간동안 천천히 구워줬어요.

읶는건 어떻게 알지? 걱정했는데 읶기시작하면 달달한 냄새가 텐트에 퍼져요!!

저녁으로는 가리비를 구워먹을거에요.

이날은 눈이올정도로 추워서 지옥불을 만들어줬는데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조금 힘들었어요.

역시나 이날도ㅋㅋㅋ다 챙겨왔다 싶었는데 마요네즈, 초장, 앞접시를 안챙겼어요ㅋㅋㅋㅋㅋㅋ

매점에 팔고있어서 후다닥 사왔어요. 사오면서 라면냄비도 사왔는데 진짜 알차게 썼어요.

추워서 지옥불을 만들었더니 가리비가 잘익더라구요.

저번에 신세계아울렛갔다가 닭갈비 구입하고 받은 사은품 소세지도 가져왔어요.

선물받은 와인잔에 하이볼만들었어요.

레몬이랑 라임 하나씩 사왔는데 이날은 레몬만 넣어서 먹었어요.

레몬은 넣다빼기 귀찮아서 한잔씩 마실때마다 그냥 레몬만 추가했더니 나중에는 레몬으로 꽉차더라구요.

 

추워서 불을 계속 지폈더니 소세지가 조금 탔어요.

탄부분은 잘라내고 먹었는데 여기 소세지도 존맛탱구리더라구요.

매점에서 사온 라면그릇에 초장+마요네즈+콘옥수수+치즈 넣어서 소스 만들어줬어요.

읶은 조개도 같이 넣어서 구워줬는데 조개구이집에서 파는맛이에요. 진짜 맛있어요.

너무추워서 가리비만먹고 텐트로 들어왔어요.

요 테이블도 짝꿍이 사왔어용ㅎㅎㅎ이거 갖고싶다고 계속 노래불렀거든요.

텐트 들어와서는 난로에 소스를 올려줬어요. 은근하게 온도가 유지되면서 좋았어요.

흰색난로 얼룩지지않도록 조심해서 먹어야해요.

불은 불멍하려고 그대로 뒀는데 너무 추워서 그냥 저기까지만하고 장작은 다시 챙겨서 집에가져갔어요.

예전에는 불없으면 못버티겠더니 난로하나 샀다고 불도 번거롭네요ㅋㅋ

텐트에 들어와서는 김포공항칼국수로 2차를 시작했어요.

김포공항칼국수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칼국수 식당이에요.

직접 가본적은 없는데 주문해서 종종 시켜먹어요.

난로에서 구운 고구마와 콘치즈에요.

콘치즈는 콘옥수수에 마요네즈 뿌리고 치즈를 올려줬어요.

이거 진짜 맛있어요..

김포공항 칼국수는 키트로 배송된 육수와 채소, 버섯을 넣고 끓이다가 면을 넣어서 먹으면되요.

진짜 후루룩 흡입했어요.

그리고 3차로 오뎅탕이에요!!!!

배가 부른데 캠핑오면 멈출 수 없어요.

오뎅탕은 오뎅사니까 육수소스까지 있어서 간편히 끓여먹었어요.

친구가 선물로준 붐베이!!

이거 선물받은지 한..3년됐나... 오래되서 먹어야지먹어야지했는데 드디어 먹었어요.

병이 작아서 한잔용인줄알았는데 둘이서 나눠먹을만했어요.

그리고 갑자기 아침이 되었어요ㅋㅋㅋㅋㅋㅋ

아침으로는 마늘품은 열라면 먹었어요.

이거 맛있어요!! 마늘맛이 엄청 강하지도 않은데 얼큰해서 해장으로 딱이에요.

김포공항칼국수에 같이 들어있던 김과 볶음밥용 채소를 넣고 밥도 볶아먹었어요.

어제 먹어도 맛있었겠지만 충분히 많이 먹었기때문에...ㅋㅋㅋㅋ

마지막 후식으로 케익을 먹었어요.

스타벅스 체리케이크에요.

1주년 기념 캠핑으로 저녁에 초도 불고 축하하자고했는데 너무 배불러서 케익못먹겠더라구요. 초도 없구 ...ㅋㅋㅋㅋㅋ

이래저래 신나고 맛있는 1주년 기념 캠핑이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