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12.01 - [제제리야] - 퇴근박하기 좋아! 집에서 10분거리 캠핑장 '앵봉산 가족캠핑장'

 


 

주말에 갑자기 앵봉산가족캠핑장에 방문했어요! 

앵봉산 가족캠핑장 소개는 위의 1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ㅎㅎ

당일날 캠핑장에 전화해서 자리 있는지 확인해보니 C1 자리 하나 있다고 해서 후다닥 왔어요.

데크사이트이긴한데 4*5m 사이즈였어요.

전체적으로 데크사이즈가 작은편이라는건 알고있었지만 벤치 빼고 테크를 더 넓게해주시지 싶었어요.

그래도 벤치가 있어서 좋기도하고....(왔다갔다)

캠빌 터틀돔은 4.5*4.5 사이즈로 입구쪽이 조금 나가더라구요.0.5m나가는거라 크게 상관없겠지 싶었는데 은근 신경쓰였어요.

내부에서 생활하는데는 크게 불편한점은 없었는데 바닥으로 나간 부분이 고정이 안되서 날라가면 어떻하지, 혹시 폴대가 고정되지 않아서 부러지면 어떻하지 걱정은 조금 되더라구요.

마침 저번주에 태안 캠핑드림 캠핑장으로 캠핑가면서 40cm장팩을 사왔었거든요.

오늘도 내부에서만 생활할거기때문에 다 밖지 않더라도 고정하는 정도로 밖아야겠다 싶었어요.

근데 밖다보니까 높이가 안맞아서 스킨이 찢어지면 어떻하지 싶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거의 꽃아놓는정도?ㅋㅋㅋㅋㅋㅋ대충 밖아놨어요.


2023.11.27 - [제제리야] - 5성급 캠핑장이라는 소문이 진짜였다!!!! 태안 캠핑드림 캠핑장

위에서 언급한 캠핑드림 캠핑장은 5성급 캠핑장이라는 별명답게 진짜 만족스러운 캠핑장이었습니다! 


일단 데크 끝쪽에 최대한 맞춰서 피칭했어요. 그리고 반대쪽에 조금 취어나온부분을 팩으로 밖았어요.

저번주에 캠핑갔을 때 문 가운데에 팩을 밖았더니 그렇게 많이 펄럭이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도 데크팩으로 고정했는데 철수할때 하나가 데크 안으로 빠졌어요 ㅠ ㅠ

내부세팅이 얼추 끝났어요.

처음에 자리 없어질까봐 캠핑장으로 급하게 출발을 했는데 캠핑장 예약하고보니 에어침대를 두고왔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다시 집에가서 에어침대 가져왔어요ㅋㅋ 오면서 필요한거 이것저것 더 챙겨왔는데 고구마를 못챙겨서 조금 아쉬웠어요.

캠빌 터틀돔은 벤틸레이션이 4개나 있고 천장도 매쉬창으로 4개나 뚫려있어서 환기걱정은 없어요.

더구나 문은 가운데에 팩을 밖더라도 스커트가 바람에 날리면 조금씩 뜨기때문에 아래에서도 환기가 되는편이에요.

이때까지만해도 앵봉산가족캠핑장 화롯대 사용 못하는걸 모르고 장작피운다고 가스에 토치 연결해놓고 잇었어요ㅋㅋㅋ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ㅋㅋㅋㅋ

급하게 오느라고 랜턴 충전을 못해서 급하게 랜턴도 충전하고ㅋㅋ집에 다시 갔다 오다가 롯데마트 들려서 밀키트도 사왔어요. 저번주에 1주년 기념으로 짝꿍이 위스키도 주문했는데 남아서 토닉워터도 사왔어요. 

다이소에서 구입한 전구에요.

캠빌 터틀돔은 천장도 이렇게 넓게 개방이 되어서 환기하는데 걱정이없어요.(2절,3절 할 예정)

천장 4면을 모두 열어놓으면 TPU플라이를 씌웠다 하더라도 바람이 들어와요.

처음엔 너무 추워서 4면을 닫아놨는데 천장이 너무 뜨거워지더라구요.

그래서 2면을 열었더니 바로 환기가 되는 느낌이었어요.

짝꿍이랑 저는 캠핑오면 캠핑유튜브영상을 자주 보는데 이날은 조조캠핑 영상을 보면서 쉬었어요.

난로가 테이블 근처에 있었지만 침대 옆이 더 따뜻해서 결국 침대에서 놀았어요ㅋㅋ

다음에는 의자랑 테이블빼고 완벽한 좌식셋팅을 해봐야겠어요.

요즘은 캠빌 터틀돔 러그를 찾아보고있는데 러그 가격도 만만치 않더라구요.

캠빌 사이트에서는 199,000원이고 인터넷에서도 팔긴하더라구요.

근데 캠빌 사이트는 금방 품절되서 팔때 사야하나 싶기도하고....러그를 사면 차에 공간이 더 없겠지, 여름에도 쓸 수 있을까 고민이 되기도 해요.

여튼 캠빌 터틀돔은 겨울 후기가 너무 없어서 사용할 수 있을까 고민이 많았거든요.

근데 직접 써보니 겨울에도 충분 할 것 같아요. 다음에 눈오는 진정한 동계 캠핑에 도전해보고 후기 포스팅할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