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말에 뭐할까? 주말에 뭐먹지? 하다가 그대들은 무엇을 위해 살고있나 영화를 보기 위해 스타필드 고양점으로 향했어요.

오전 11시 10분정도에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근데 예전에 공사하기전에는 엄청 길게 줄서있었는데 이날은 그나마 오전에 가서 그런지 앞에 한팀만 있어서 저도 기다려보기로했어요.

한..5분정도 기다렸더니 바로 자리로 안내해주셨어요.

예전부터 와보고싶었는데 드디어 와보네요.

메뉴는 단품메뉴, 일품메뉴, 오늘의 추천메뉴 등이 있었어요. 

저는 일단 초밥부터 먹기로했습니다.

자리에는 물컵과 종지, 주문서, 정수기 등이 있었어요.

주문서를 쓸일이 있을까 싶었는데 드디어 써봤어요.

기본찬으로 미소된장국을 주세요. 미역(?)이 들어가있고 따뜻했어요.

정수기옆에 왠통이 있길래 열어봤는데 녹차였어요. 

냉수를 좋아하는편이라 찬물에 탓는데도 잘녹더라구요. 저는 이 녹차도 굉장히 맛있었어요.

처음에는 감태광어초밥? 이랑 훈제연어초밥을 먹었어요.

감태초밥은 너무 궁금해서 한개 먹어버리고나서야 사진!! ㅋㅋㅋ 

그리고 폭주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니 왠일이야 초밥이 이렇게까지 맛있을일이야???

이렇게 맛있는 초밥을 먹어본적이있나? 

싶을정도로 저는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바로 옆으로 초밥들이 지나가는데 맨 처음에 가격표와 초밥이름이 써있고 뒤로 같은 종류의초밥들이 줄지어 와요.

저는 개인적으로 참치가 진짜....너무 맛있었어요

락교도 레일에서 돌아가고있더라구요.

한참찾았었는데 마침 보여서 드디어 먹었습니다.

먹다보니 일품메뉴도 먹고싶어서 우동과 새우튀김을 주문했어요.

새우튀김 튀김옷이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일품요리를 먹다가 회전초밥을 먹다가 너무 신났습니다.

이건 인기초밥 3종 세트래요.

와아아.. 이거 진짜 맛있어요. 진짜 입에서 살살녹아요. 근데 살짝 기름져서 많이는 못먹겠더라구요.

계속 초밥만 먹다가 군함도 먹었습니다.

언제 이렇게 많이 먹었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많이먹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액신경안쓰고 그냥 먹고싶은거 먹었는데 여기 이렇게 금액나가는줄몰랐어요.

8만원 넘게 나왔어요ㅎㅎㅎㅎㅎㅎㅎ계산하면서 진짜 깜짝놀랐어요

계속 생각나는 맛이긴한데 금액생각하면 다음엔 월급받고 가야겠어요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