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신내에서 분위기있는 이자카야에 가고싶었어요.

어디를 갈까하다가 저번에 방문했던 와가야가 생각났어요.


 

2023.06.22 - [맛집탐방~예!] - 연신내에서 숙성회 이자카야를 찾는다면 [와가야]

 

 

연신내에서 숙성회 이자카야를 찾는다면 [와가야]

친구들과 1차를 먹고 2차로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친구에게 "분위기 좋은데 조용하고 맛있는데 사람들이 잘 모르는 식당 알아?"하고 물어보니 한참을 고뇌하다 요즘 새로 생긴 이자카야가 있

magpiee.tistory.com


 

와가야는 매장 입구부터 일본식 목재건물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저번에 방문했을때는 오픈행사중이었어요. 6명이 방문해서 안주를많이시키기가 부담스러웠는데 2차이기도해서 전골이랑 꼬치 주문해서 먹었었거든요. 이번에는 2명이 방문해서 안주고르기가 덜 부담스럽겠다 생각했어요.

매장은 바테이블도 있고 일반 테이블도 있어요. 저번에 왔을때는 바테이블에서 혼술하시는분이 많더라구요.

저는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오픈행사할때 왔을때는 하이볼이 1+1이어서 엄청 저렴하다고 생각했는데 이날은 뭔가 저렴하지는 않다는 기분이들었어요. 일단 토마토살치나베랑 아사히 생맥주를 주문했어요.

일본에 다녀온지 얼마되지 않아서 삿포로가 땡겼지만 아쉬운대로 아사히로 만족!

요즘은 키오스크가 잘되있어서 편해요. 저처럼 내성적인 사람은 '사장님~'하고 부르기도 힘든데ㅋㅋㅋㅋㅋㅋ

요즘은 직원호출 버튼도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안주를 기다리며 맥주가 먼저 나왔어요.

기본안주로 과자가 나오는데 이게 은근 손이가요ㅎㅎ

앞접시는 양꼬치집에서 많이 보던 앞접시였어요.

기다리면서 건배!!

토마토 살치나베가 나왔어요.

나베라고는하지만 먹을수록 에그인헬과 비슷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같이 나온 바게트도 맛있고..!  (결국 다음날 에그인헬 해먹었어요 ㅋㅋ)

살치살이 들어가서 에그인헬보다는 조금 더 기름진맛이었고 나베라는 이름답게 에그인헬보다 국물이 있는 편이었어요.

오..이거 냄새도 맛있고 맛도 있더라구요!! 자꾸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와가야 온다면 이 메뉴 강력추천!

먹다보니 조금 모자란 것 같아서 하이볼이랑 야키우동을 추가했어요!

그리고 메뉴에 바게트 추가가 왜있나 싶었는데 토마토살치나베 때문에 있었나봐요.

바게트도 먹고싶어서 추가했어요.

바게트 추가하면 4조각이 나와요.

뜨끈하게 구운 바게트라 토마토살치나베랑 잘어울렸어요.

야키우동도 나왔어요. 담백한 면요리로 입가심하려고했는데 괜찮은 편이었어요.

그치만 토마토살치나베의 맛에 반해서 이녀석은 별로 생각날 것 같지 않아요. 야채도 듬뿍들어있고 담백하니 맛있긴했어요.

하이볼은 7,000원인것에비해 잔이 조금 작은느낌이었어요. 그래도 맛있었어요.

간단하게 2차 하러 오기 좋은 이자카야 같아요. 분위기 좋고 안주 맛도 좋고 겨울 갬성 느끼기에 너무 좋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