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11.27 - [제제리야] - 5성급 캠핑장이라는 소문이 진짜였다!!!! 태안 캠핑드림 캠핑장

 

5성급 캠핑장이라는 소문이 진짜였다!!!! 태안 캠핑드림 캠핑장

8월달에 거의 매주 캠핑을 가다가 10월에 일본여행 계획하고 9월은 일부러 캠핑을 가지 않았어요. 여행가기전에 돈도 덜 쓸겸 집에좀 있으려구요. 일본다녀와서 10월에 단풍캠좀 가볼까 했는데

magpiee.tistory.com


11월초에 태안에 위치한 캠핑드림 캠핑장에 다녀왔어요.

저는 캠핑드림 캠핑장에 완전빠져서 조만간에 또 가고싶어요!!

 

집에 갈까하다가 근처에서 회를 포장해서 가려구 근처를 둘러봤어요.

가는길에 카페가 있었는데 바로 [815커피]였어요.

아메리카노 4,500원으로 무난한 가격이었어요.

1층은 수록채라는 식당이 있고 2층이 815커피였는데 두곳모두 운영시간이 엄청 짧더라구요.

제가 방문한 날도 카페는 2시쯤 마감이라고했어요.

매장이 엄청 크고 뷰가 예뻤어요.

논뷰 이긴했는데 탁트인 풍경과 창가를 기준으로 자리가 마련되어있어서 잠시 쉬어가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는 결국 근처에 회센터를 못찾아서 그냥 집에 가긴했는데 그와중에 이렇게 분위기 좋은 카페를 들릴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둘다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했어요. 사실 이때 조금 싸워서(제가 화를내서...ㅠ) 분위기가 어색했는데 커피마시고 가면서 네비가 길을 잘못안내해서 완전 비포장도로를 갔거든요ㅋㅋㅋㅋㅋ

근데 차가 부셔지는 소리가 나서 너무 놀라는바람에 자연스럽게 화해했어요ㅋㅋㅋ진짜TMI네요ㅋㅋㅋㅋ

커피에 예뻔 말린꽃이 붙여있어서 괜히 커피 받았을때도기준좋았어요.

커피 주문받으실때 샷 모두 넣어드리냐고 물어보셨는데 여기 커피 엄청 진해요.

저는 샷 모두 넣었는데 커피 약하게 드시면 샷 하나 빼고드세요!!

주차는 수록채 주차장에 같이 했어요. 제가 방문한날은 손님이 많이 없어서 주차하기도 편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