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파주에 방문했어요.

근처에서 점심을 먹으려고하는데 로제파스타가 땡기더라구요.

파주 운정에서 로제파스타를 먹을 수 있는 식당을  찾다보니 갑자기 피자가 먹고싶더라구요.

파스타와 피자를 먹을 수 있는 식당을 찾다가 발견한 '가람양식'입니다.

매장 앞에는 주차공간이 조금 잇긴한데 주차안내가 있더라구요.

가람양식의 주차 공간은 1대래요. 주차 시 유의하셔야될 것 같아요.

내부는 넓고 통장이라 시원한 느낌이지만 인테리어 덕분에 전체적으로 따듯한 분위기에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겼어요.

이 사진은 거의 식사 끝날쯤에 손님 빠지고 나서 찍었어요.

이날 전체대관이 있어서 1시 45분 이후로는 주문을 그만받으시더라구요.

저는 2인 피자세트로 주문했어요.

식전빵+가람샐러드+오늘의 파스타+피자+음료로 구성되있고 이날은 베이컨 까르보나라가 오늘의 파스타였어요.

피클이 먼저 나왔어요.

피클보는순간 여기 찐이다!

피클에 오렌지가 들어가있더라구요. 과일이 들어간 피클에서 실패한적 별로 없었어요! 기대된다!

식전빵이 나왔어요.

식전빵도 하얗고 예뻣이잠 도마가 너무 탐나네요.

크림치즈와 함께 먹었더니 입맛을 돋궈줬어요.

가람 샐러드에요!

다큐에서봤는데 밥먹기전에 샐러드를 먼저 먹으면 당수치를 조절하는데 도움이 된데요.

샐러드에 견과류도 들어있고 치즈도 들어있어서 맛있었어요.

음료는 콜라와 사이다 주문했어요.

저는 콜라파, 짝꿍은 사이다파ㅎㅎ

베이컨까르보나라가 나왔어요!!!!

저는 사실 파스타에서 크림 파스타를 가장 좋아하거든요!!

면이 쫄깃쫄깃한 느낌이었고 소스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피자는 화덕피자 너낌ㅎㅎ

컷팅이 특이하게 되있더라구요.

파스타를 크림으로 주문해서 피자는 토마토 들어간 것으로 주문했는데 정말 나이스였어요.

피자도 담백하고 맛있었고 나중에 파스타 소스에도 찍어먹었어요. 진짜 맛있더라구요.

파주 운정 파스타 맛집을 찾아낸 기분이에요!!!!

파주 운정 데이트 코스로 강추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