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날은 퇴근하고 짝꿍이랑 오뎅바를 가기로했어요.

연신내에 철길부산집이 있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보이는거에요.

후다닥 갔지만 웨이팅이 있었고ㅠ ㅠ 연신내를 몇바퀴를 돌아도 자리가 나지 않았어요.

돌고돌다 로타리곱창타운을 지나는데 여기도 가고싶었던 식당이야!! 하면서 내부를 보니 자리가 있는거에요!!!

올때마다 웨이팅해야해서 포기했는데!! 이건 하늘이 준 기회다 싶었어요.

자리에 앉자마자 보이는 맛있게 먹는법!!

잘이에 앉아서 모급곱창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차돌순두부도 궁금해서 550g스페샬 셋트로 주문했어요.

59,000원이면 곱창집에서 먹는 것 치고 저렴한것....같아요.

주문하고 나온 밑반찬은 콘샐러드와 파김치였어요.

특이하게 대파김치가 나오더라구요.

이거 구워먹으면 진짜 별미겠어요.

물은 헛개차? 우린물이 나왔는데 맛있었어요.

고추장아찌? 저것도 곱창이랑 먹으니까 느끼함이 중화되서 좋았어요

식당은 전체적으로 넓은편이었고 왁자지껄한 분위기에요.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세요.

메뉴를 주문하고나면 육회가 가장 먼저나와요.

육회가 서비스!!!

메뉴 기다리면서 입가심으로 먹기 좋았어요.

궁금했던 차돌순두부!!

순두부가 통으로 들어있고 후추가 뿌려져있었어요.

차돌은 생으로 들어가서 끓여주니 기름이 떠오르더라구요. 역시 차돌은 기름맛!!

스페샬모듬셋트에요!!

곱창 위에 뿌려진 시즈닝 가루가 맛을 더욱 풍미있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부추, 감자, 곱창, 홍창, 대창,염통 순으로 둘러있었어요.

가운데는 양파와 떡튀김이 있었어요.

떡튀김은 사진찍고나면 잘라주세요.

홍창은 목이버섯처럼 생겨서 처음엔 버섯인가? 했는데 홍창이라고 알려주셨어요.

홍창은 처음먹어봤는데 양대창? 같은 느낌이었고 맛은 곱창맛..?

저는 진짜 맛있었어요.

떡튀김이에요!

처음에 떡튀김으로 입가심해주세요!

이거 진짜 맛있더라구요ㅋㅋ

아니 맛설명이 진짜 맛있다 밖에 없는데 여기 진짜 맛있었어요.

이게 홍창이에요.

목이버섯같은 모양에서 잘라주시는데 쫄깃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곱창이에요.

곱창은 곱이 가득했고 고소했어요. 소스에 찍어서 먹다가 살짝 느끼하다싶으면 고추장아찌랑 같이 먹었더니 좋았어요.

대창이에요. 대창은 양념소스에 먹어봤어요.

무쇠솥이어서그런가 대창이 바삭하게 익지만 속은 촉촉했어요.

대파김치도 구워줬어요.

양념된 대파김치가 익으면서 대파의 단맛도 올라와서 좋았어요.

가운데 양파가 있엇는데 양파가 곱창의 기름으로 튀겨져서 맛있었어요.

처음엔 곱창은 적고 양파가 너무 많은거 아닌가 싶었는데 먹다보니 역시 곱창은 느끼하더라구요.

밥도 볶아먹고싶었지만 사실 차돌순두부도 거의 남겼기 때문에 ... 다음을 기약해봅니다.

후식으로 요구르트를 챙겨갈 수 있어요.

여기 진짜 섬세하네요.

나오면서 후식요구르트 하나씩~!

웨이팅하는 장소에 난로와 천막이 있었어요.

아까 기다리던 식당은 웨이팅 장소가 없어서 연신내를 몇바퀴를 돌았는데 ㅠ ㅠ 이런 배려 너무 감동이에요.

대기 손님을 위한 어묵 서비스!!

기다리면서 어묵을 먹을 수 있도록 준비해주셨는데 제가 나왔을때는 어묵은 품절이었어요 ㅎㅎ 인기가 많네요!

이날은 신기하게 웨이팅이 없었어요. 

그리고 탕후루 엔딩❤❤

 

 

반응형

+ Recent posts